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회원정보] 기존 옹고집 회원인데 로그인이 안되네요?
작성자

옹고집푸드 (ip:) 조회수 :176

작성일 2016-10-11 10:07:5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저희 옹고집에서는 고객님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하실 수 있도록

옹고집 공식몰 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이번 작업의 경우 기존 시스템으로는 기능상의 부족한 점이 있어서,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쇼핑이 가능하도록

완전히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여 옹고집 공식몰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기존 사이트에 가입하신 회원정보는 시스템의 완전한 변경으로 인해

새롭게 오픈한 옹고집 공식몰 사이트로 자동 이관이 어려운 점을 양해부탁드립니다.


따라서 새롭게 오픈한 옹고집 공식몰에서는 기존 아이디로는 로그인이 불가하여

다음의 방법으로 회원정보 및 적립금 이관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기존에 옹고집 아이디가 있는데, 남은 적립금은 없으신 경우]

 : 새롭게 오픈한 옹고집 사이트에 신규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옹고집 아이디도 있고, 남은 적립금도 있으신 경우]

 : 1544-7606 상담실로 전화주시면

   아이디 및 적립금 이관처리를 수동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기존에 옹고집 아이디가 있는데, 적립금이 남았었나... 가물가물 하신 경우]

 : 1544-7606 상담실로 전화주시면 잔여적립금 확인 후

   아이디 및 적립금 이관처리를 수동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

기존 회원님들께는 옹고집 공식몰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새롭게 오픈한 옹고집 공식몰에서 보다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통해

고객님께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